1. C++은 오버로딩이 되지만, C는 오버로딩이 안된다.
2. #define pi 4 <= 요렇게도 되지만, ( const int pi=4; <= 이것도 가능)
#define SQUARE(x) ((x)*(x)) <= 요렇게도 된다.
inline int SQUARE(int x) <= C++에서 이렇게도 된다.
{
return x*x;
}
3. using namespace std;
4. int val = 10;
int *pVal = &val; <= 주소값
int &rVal = val; <= 레퍼런스 값(별칭)
이를 이용해서 Call by Reference 를 사용할 수 있다. (Pointer와 더불어)
5. typedef 기존형이름 새로운이름1, 새로운이름2, ...;
typedef에서 새로운 이름은 다수가 올 수도 있음.
2. #define pi 4 <= 요렇게도 되지만, ( const int pi=4; <= 이것도 가능)
#define SQUARE(x) ((x)*(x)) <= 요렇게도 된다.
inline int SQUARE(int x) <= C++에서 이렇게도 된다.
{
return x*x;
}
3. using namespace std;
4. int val = 10;
int *pVal = &val; <= 주소값
int &rVal = val; <= 레퍼런스 값(별칭)
이를 이용해서 Call by Reference 를 사용할 수 있다. (Pointer와 더불어)
5. typedef 기존형이름 새로운이름1, 새로운이름2, ...;
typedef에서 새로운 이름은 다수가 올 수도 있음.